Language Gym - 외국어 훈련 일지

반응형

내 지인 중에 영어를 꽤 정말 잘하는 사람이 있는데,

 

이 블로그 글이랑 내용이 100% 똑같다.

 

정말 그 사람이 쓴 글인 줄 알았다.

 

https://brunch.co.kr/@leegk243/29

 

쉐도잉을 처음 만났을 때

영어가 갑자기 일취월장한 비결 | 처음 입사를 한 후 3년 동안 아주 치열하게 거의 매일 영어와 씨름을 했었다.입사 바로 다음날에 공항에서 외국에서 오는 직원을 pick up해오라고 하고, 그다음 ��

brunch.co.kr

 

그래서 나도 쉐도잉을 시작하기로 마음먹었다.

 

 

 

이 블로그의 쉐도잉(섀도잉) 하는 법

유튜브로 새로운 언어를 공부 하는 방법

 

유튜브로 새로운 언어를 공부 하는 방법

아날로그 학습법과 디지털 학습법의 차이점 필자는 현재 새로운 외국어를 배우면서, 처음으로 아날로그 학습법인 필사라는 것을 해보고 있다. 작심삼일이라는 모든 사람이 알고 있는 속담처럼,

englishgym.tistory.com

 

 

 

 

독일어공부(필사/쉐도잉/리스닝)에 좋은 이야기 채널 추천: Deutsch lernen durch Hören

 

독일어공부(필사/쉐도잉/리스닝)에 좋은 이야기 채널 추천: Deutsch lernen durch Hören

Deutsch lernen durch Hören 채널 소개'Deutsch lernen durch Hören'은 독일어로 "듣기를 통한 독일어 학습"을 뜻합니다. 이 채널은 YouTube에 독일어 학습자들을 위해 만들어진 독일어 학습 채널 중 하나입니다.

englishgym.tistory.com

 

 

나의 첫 독일어 쉐도잉

 

나의 첫 독일어 쉐도잉

드디어 저도 쉐도잉이라는 것을 시작합니다. 외국어를 배우기 위해서 쉐도잉을 하는 이유 쉐도잉이라는 것은, 영어나 외국어를 공부할 때 원어민의 자료를 틀어놓고 그대로 똑같이 따라 하는

englishgym.tistory.com

 

 

나의 첫 독일어 동화 필사 - 동화 영상 선정 요령

 

나의 첫 독일어 동화 필사 - 동화 영상 선정 요령

필사의 대상이 되는 동화는 언어를 몰라도 이해하기 쉬운 영상을 제공하는 것이어야 한다. 아무리 동화"책"을 공부한다고 하더라도, 처음 책을 필사를 할때, 단순히 텍스트만 제공되는 것을 필

englishgym.tistory.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